맛집&카페

[경기도 맛집] 연천 망향비빔국수 본점

서울 커피 2024. 3. 30. 09:00
반응형

매콤한 맛이 생각하는 봄에 먹기 좋은 망향 비빔국수를 먹으러 갔다 왔어요~ 

영화 "강철비"에서 곽도원과 정우성이 먹었던 그 식당입니다.~

 

[주소] 경기 연천군 청산면 궁평로 5 

 

 

 

주차장은 진짜 넓구요

주차하고 길 건널때는 차 조심하면서 건너세요~

꼭!!

 

 

 

참고로, 애완견이 같이 들어갈 수 있는 동은 별도로 있으니 

애완견과 같이 방문하셔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세요~

 

■ 주문방식 & 메뉴 

입구에 바로 키오스크가 보이구요 

무인 주문하시고 자리 잡으면 됩니다. 

키오스크로 무인 주문해서 엄청 편해요

전에 왔을 때는 주문하는 줄이 길고  정신없었는데...

코로나 로 도입한 키오스크가 주문줄도 길지 않고

바로바로 자리 잡으면 되네요 ㅎㅎ

 

엄마, 아빠는 비빔국수 2 (7,000원x2 = 14,000원),

아이들은 잔치국수 1개(7,000원)를 나눠먹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ㅎ 

 

■ 공간 & 맛 평가 

메인홀로 자리를 잡았구요

공간이 넓고 옆 테이블 간격도 있어서 눈치 안보고 식사 할 수 있어요~~

일찍 방문하여 생각보다 사람은 많이 없었구요 

국수 기다리며 장난치는 아이들 ~

 

여기는 비빔국수가 전문이여서 

꼭 비빔국수는 추천 드리구요 

많이 맵지 않으면서 달콤새콤한 맛이예요 

저희에게는 맛있는 매운맛 정도로 먹기에 좋았어요 

중면인데 쫄깃하게 삶아나와서 먹고 나면 든든합니다. 

 

잔치국수는 당근과 깨, 김 등이 푸짐하게 있어 

먹는 내내 식감이 좋구요 

국물이 깔끔합니다. 

비빔국수와 비교해서는 좀 평범한 맛이예요 ㅎ 

 

아무튼 맛나는 국수로 아점을 하고 

저희는 재인폭포로 향했습니다. 

내돈내산~ 

 

연천가면 매콤한 비빔국수 꼭 맛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