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서울 맛집] 대한민국 김밥 맛집 성신여대 수아당

서울 커피 2024. 3. 26. 09:00
반응형

서울 3대 김밥~ 성신여대 김밥맛집 수아당 입니다.  

2022 김슐량 가이드 BEST 김밥집이라고 하는데요 

성신여대는 테이크아웃 전문이라

저희는 네이버로 예약하고 받아와서 먹었어요

 

주소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가길 3

 

 

네이버 예약하고 포장받아오면 딱 좋아요 

영업시간 : 매일 07:00~23:00 (22: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07-1367-0625

 

 

들어가면 키오스크에서 비대면 주문을 하고 기다렸다가 받아가는 사람들도 꽤 있긴 해요 

보통 방문 30~1시간전 예약하고 주문 하고 받아오거나 배달 주문 하시는 것을 추천추천~ ㅎ 

저희는 수아2, 치란1, 국물 떡복이, 아아를 주문하고 찾아와서 먹었어요

일단 포장은 깔끔해서 100% 마음에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하고 깔끔한 맛이예요..

너무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구요 

수아당 국물떡볶이는 국물이 넉넉하고 양도 1.5인분 정도 됩니다. 

김밥이랑 먹으면 딱 적당한데, 아이들에게는 좀 매워서 엄마, 아빠만 먹었네요 

치란은 계란 김밥 +더블 치즈 인 김밥이예요 (치즈+계란?)

아이들이 무지 잘 먹어요

수아 김밥도 기본 김밥에 유부가 특징인데 입에 잘 맞았구요 

 

단, 수아당 김밥은  크기가 커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계속 반입씩 먹게 되는 단점은 있네요..

한입에 먹기에는 아이들에게 크다는 ㅎ ..

어른인 저에게도 조금 컸구요 T T

 

그것 빼고는 최근 먹어본 김밥 중에는 단연 최고 였어요...

특히 키토김밥이고, 메뉴도 너무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다양하게 김밥을 먹을 수 있어서 

김밥 애호가로 정기적으로 먹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