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경기도 카페] 북한산 큰 숲 제빵소

서울 커피 2024. 3. 25. 09:00
반응형

요즘 베이커리 카페가 정말 많이 있죠~

북한산 큰숲 제빵소는

은평뉴타은 끝부분 입곡삼거리-북한산 입구-송추IC방면도로 이용하여 

직진 500미터 왼쪽 두번째 블록에 있어요~

 

예전에 방문 했던 은평 한옥마을 카페 북한산제빵소를 다시 가려고 했는데 다른 곳으로 바뀌어서요

근방에 있는 이곳에 가게 되었어요~

 

주소 : 서울 은평구 북한산로 271-3 북한산큰숲제빵소

영업시간 : 오전 10시~밤 10시 

 

 

건너편에 송추가마골 고기집이 있구요...

저희는 북한산 식물원 갔다가 들렸어요~

주차장은 넓구요..

위치가 차량으로 가셔야 하는 곳이예요 

 

카페 안도 넓게 자리가 배치 되어 있어 아이들과 가기에 부담 없어요 

(너무 붙어 있으면 아이들 이야기 소리에 옆 테이블 부담 ㅋ) 

천장이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 좋아여

 

외부에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지만 봄/가을에 많이들 이용할 듯 하구요

저희는 추위로 창가 자리로 잡았어요 

 

음료는 5~6천원 대로 베이커리 카페의 전형적인 가격대 이구요..ㅎ 

꽃차가 많은게 특징입니다. 

커피 원데이 클라스도 운영하고 있어요

 

빵 종류도 다양합니다. 

저희는 팥빵이, 크로와상, 소금빵, 스콘, 타르트 등 1인 1빵에 +1을 했어요

빵은 모두 맛있구요..특히 소금빵에 버터가 잘 들어가고 부드러워서 맛 있었네요 

음료는 엄마, 아빠만 카페라떼, 국화꽃차를 마셨는데 

꽃차는 주전자가 나와서 천천히 우려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라떼는 부드러움이 좋았으나 커피향는 소소 했어요

 

전반적으로 사람이 많지 않아서 더 좋았구요

조용하게 빵과 차를 즐기면서 여유있게 시간 보내기에 좋은 카페 였어요~ 

소금빵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북한산 카라반 갈 일 있으면 한번 더 들려 보려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