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서울 카페] 브런치 가성비 갑 카페N258

서울 커피 2024. 4. 25. 08:00
반응형

종로구 낙산쪽에 있는 브런치 가성비 갑 카페 N258입니다. 

■ 위치정보 

명신초등학교 부근이구요 

숭인교회 건물에 있는 카페여서 인지 

일요일은 운영 안합니다. ㅋㅋ 

 

[주소] 서울 종로구 낙산길 258 숭인교회 1층 카페N258

주차장은 교회 주차장이 있는데 평일에는 한가하니 주차 가능해요 ^

주말에도  너무 붐비는 시간만 피하시면 되여~

 

 

■ 영업시간 

입구는 교회 입구로 들어가도 되구요

밖의 배너가 보이는 나무복도로 계단 올라가서 입구로 들어가도 되요~

브런치 이용 시간이 3시까지여서 이 부분 꼭 주의 하셔야 해요

이후 시간에는 음료만 가능~합니다. 

내부는 테이블이 꽤 많구요

야외 테라스 같은 곳에서 테이블 2개 있고

단체를 위해 스터디 룸 처럼 큰 단체룸도 있어 모임용 장소로도 좋을 듯 했어요~

 

■ 추천 메뉴

저희는 아이들이 파스타를 부쩍 좋아해서 

까르보나라(9,400원), 뽀모도로(8,400원), 프렌치토스트세트(8,000원)와 커피 한잔 추가했어요

가격이 정말 ㅎ 그런데 맛도 좋아요^^

참..커피는 런치메뉴와 같이 주문하면 1천원 할인 되는 듯 했어요~

 

아이들은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엄마,아빠도 브런치 프렌치 토스트가 계란과 샐러드 등으로 푸짐하게 나와 

성인 둘이 먹기에 괜찮았어요 ~

아이들 파스타도 맛도 보구요 ㅎ 

파스타는 둘다 면이 적당하게 탱탱하게 잘 익혀 나오구요 

까르보나라는 너무 느끼하지 않고, 소스가 적당하게 끈적하게 나와 좋았어요

가끔 너무 뻑뻑하게 소스가 적거나 너무 많아 싱겁거나 한 곳이 있는데 여기는 딱 좋구요 뽀모도로는 아이들 용으로 덜 맵게 얘기하면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 없이 나와요새우도 충분히 많이 들어가 있어 식감이 좋습니다. 프랜치 토스트는 익숙한 맛인데 샐러드가 싱싱해서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은 듯 해요커피는  그냥 중간 정도로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스 보다는 핫을 추천 드리구요~ 

 

 

토요일 아침에 아이들과 늦은 아침을 가성비 괜찮은 

비교적 한적한 곳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가족이면 꽤 좋은 선택의 카페입니다. 

평일에는 점심 시간에 런친메뉴로 손님들이 꽤 있으니

좀 서둘어 점심 먹으러 오면 좋은 선택일 듯 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