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서울 맛집] 송리단 맛집 안준수 보리밥 잠실본점

서울 커피 2024. 4. 27. 08:00
반응형

회사에서 가까워서 점심때 가끔 가는 보리밥 맛집, 

안준수 보리밥 잠심본점입니다. 

작년에 아이들과 석촌호수 벚꽃구경 하고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는 맛집입니다. 

 

■주차정보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5

 석촌호수카페거리, 스타벅스 뒤쪽에 위치한

안준수보리밥보쌈집은 강원도 토속음식점으로

이미 근처 맛집으로 소문난 유명한 곳이에요.

식당 앞에 3대 정도 주차 가능한데 대부분 이미 주차한 경우도 많아요 

저희는 운 좋게 일요일 이른 점심시간에 가니 자리가 있었네요..

자리가 없을 경우, 바로 앞에 유료 주차장이 있어요 ㅎ 

(공영주차장입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 11시~22시 

안으로 들어가면 조금 어수선하게 되어 있는데요 

이런게 맛집의 특징이 아닐까 싶어요 ㅎ

왼쪽에는 방으로 되어 있는데 3개 테이블 정도 들어가는 공간이구요 

다른 쪽은 홀로 되어 있어요 

저희는 아이들과 가서 홀에서 자리를 잡았네여  

 

■ 메뉴

메뉴중 곤드레밥도 꽤 인기가 있기는 한데 

저희는 아이들 호불호가 있어서 보리밥 3개와 떡갈비1개, 도토리묵 1개를 주문 했어요 

아주머니 들이 워낙 친절하셔서 아이들 먹을 계란후라이도 챙겨 주셔서 고마웠네요 ㅎ 

 

안준수보리밥보쌈집은 강원도 홍천에서 직접 담궈

몇년간 숙성시킨 된장, 고추장, 간장으로 조리하는 건강한 웰빙 음식점이라고 해요~

기본반찬이 기본적으로 다 맞있어요

보리밥 나오기 전에 이것저것 먹으면서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기다리게 되요 

■ 맛 평가 

보리밥은 싱싱한 나물과 야채가 고소하게 적당히 간이 되어 충분하게 제공되구요 

된장을 조금 넣어서 비벼서 저희는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반찬이 정갈하게 맛있어서 보리밥 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

 

도토리묵은 들깨와 들기름이 엄청 둠뿍 들어가서 고소하면서

탱탱한 도도리묵의 식감이 매우 좋았구요

양념도 맵지 않아서 만족 ㅎㅎ 

아이들 용 떡갈비는 저는 soso 했어요..

어차피 아이들 용으로 주문한 거라..

아이들은 맛있게 먹었으니 그걸로 만족 ㅎ 

 

모든 장류를 직접 담그시는게 음식에서 느껴졌어요 

아이들도 배불리 잘 먹었구요 

배불리 먹고도 속이 편안한 웰빙 음식이 맞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 

 

송리단에는 젋은 분들 취향의 식당이 많은데요

롯데월드나 석촌호수 놀러 왔다 가족단위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여기를 추천 드려요 ~

 

 

잠실 부근의 건강밥상 중 가장 만족했던 곳이에요.

푸짐한 반찬들이 어느하나 부족함 없이 다 맛있었어요.

집 근처에 있으면 자주가고 싶은 그런 맛집입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바쁘신 와중에도 넘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맛있게 먹게 되는 보리밥 맛집입니다~

 

내돈내산!!

 

반응형